본문 바로가기
경제

6월 추천주 자이에스앤디 목표 주가

by ✰✶✰✰✶ 2021. 6. 3.

 

 

자이에스앤디

자이에스앤디일봉 주봉

자이에스앤디는 GS건설 자회사로 소규모 개발사업의 특화된 기업으로 아파트 브랜드 자이르네, 자이엘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2019년에 이지빌과 자이서비스의 합병으로 상장된 회사입니다.

 

주된 사업으로는 소규모 주택사업, 부동산 개발 및 공급, 아파트 입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서비스(홈 인프로먼트), 특히 자이 아파트 A/S 편의 시설 정비, 환기형 공기청정기 등의 사업을 영위합니다.

 

 

자이에스앤드 주요 매출 구성을 살펴보면 홈 인프로먼트 49.61%, 부동산 운영사업부문 30.3%, 주택사업 20.36%로 2020년 기준으로 나타났습니다.

 

본업인 홈 인프로먼트가 1분기 계절적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GS건설 입주량이 증가하여 좋은 실적을 거뒀습니다. 앞으로 정부의 주택 재계발 사업으로 인해 주택사업 부분에서도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향후 민간임대주택 공급 시 용적률 혜택 증가 수혜도 기대가 됩니다. 이러한 기대로 단기간 슈팅을 보이며 급등하는 추세를 보이다 유상증자 발표로 주가는 조정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유상증자는 회사가 어려워서가 아니라 토지 투자 계획이 잡혀있어 장기적으로 호재로 볼 수 있고, 상장 매물들도 모두 소화 중이라 지금 시점에 편입하기 좋은 종목이라 생각되어집니다.

 

오늘 날짜 10,550원에 편입하고 목표 주가는 15,000원까지 보고 분할 매수로 임한다면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021.05.25 - [주식이야기] - 반도체 소재 기업 디엔에프 주가 전망 HIGH-K 국산화 기업

 

반도체 소재 기업 디엔에프 주가 전망 HIGH-K 국산화 기업

반도체 기업 디엔에프 디엔에프는 어떤 기업인가? 디엔에프는 국내 주력 메모리 제조사들에게 DPT용 패터닝 재료인 DIPAS, SI 계열 전구체인 HCDS, DRAM, 공정 내 핵심적 역할을 하는 HIGH-K 전구체를 생

sportsall.tistory.com

 

선택은 언제나 본인 몫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