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알리미

팔팔정 효능 가격 구매방법 복용법 부작용

by ✰✶✰✰✶ 2024. 1. 13.

발기부전 치료제하면 비아그라가 떠오르죠. 우리나라에서도 비아그라와 성분이 똑같은 제품이 있죠 바로 한미약품에서 출시한 팔팔정입니다. 팔팔정에 대해 알아볼게요

 

반응형

 

팔팔정


 

팔팔정은 비아그라 성분과 똑같은 발기부전 치료제로 국내 제품입니다. 2017년 비아그라 특허가 만료되면서 어느 국가에서든 이제 똑같은 성분으로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비아그라보다 가격이 저렴해 많은 사람들이 처방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지속시간은 4시간 정도 입니다.

 

팔팔정 용량은 25mg, 50mg, 100mg이 있으며 처음에는 25mg을 복용하는 게 좋습니다. 팔팔정 복용법은 관계 1시간 전에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공복에 더 효과가 좋습니다.

 

팔팔정 구매방법


 

팔팔정은 구매방법은 병원 처방전을 받아 약국에서 구매해야 합니다.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꼭 비뇨기과에 안 가도 됩니다. 과에 상관없이 처방이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비뇨기과에 가서 상담 후 처방받는 게 좋지만 이후에는 혹시 병원 내원할 일이 생기면 그곳에서도 처방해 달라고 하면 됩니다.

 

팔팔정 유통기간은 4년 정도 하니 한 번에 많이 받는 것도 좋습니다. 가격은 5~8천 원으로 비아그라의 반값도 안 합니다.

 

 

 

팔팔정 부작용


 

여타 발기부전치료제와 부작용은 동일합니다. 특히 부정맥이 있는 환자, 심부전환자, 관상동맥질환자, 저혈압 또는 고혈압환자 등은 복용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또한 1일 허용량제한인 24g을 넘지 않는 것도 중요합니다. 복용 시 이상증상이 나타날 경우 즉시 복용을 멈추고 병원에 내원해야 합니다.

 

그리고 온라인 등에서 파는 약들은 절대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