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JTBC 예능 슈퍼밴드2 윤종신 윤상 유희열 이상순 씨엘 확정

by ✰✶✰✰✶ 2021. 5. 26.

2019년에 방송됐던 슈퍼밴드 2년 만에 시즌2를 방송한다. 밴드가 아닌 개인 참가자들이 매회 새로운 미션을 수행하면서 경연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서 이미 프로듀서로 출연했던 윤종신, 윤상을 필두로 새롭게 합류한 유희열, 이상순, 씨엘이 합류하며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예능에 잘 출연하지 않는 이상순, 씨엘이 흥미롭다. 다른 프로듀서들은 여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많이 봤다면 이 둘은 어떤 평가와 감각으로 참가자들을 이끌지 관심이 높다.

 

 

특히 이상순은 습관으로 유명한 롤러코스트, 김동률과 함께한 베라다 프로젝트 등에서 밴드 활동을 해왔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된다. 예전에 윤종신이 이효리에게 우리는 최고 중 한 명의 기타리스트를 뺏겼다는 표현을 쓸 만큼 이상순 기타 실력은 뮤지션 사이에서 높게 평가된다.

 

 

 

씨엘은 유일한 여성 프로듀서로 미국 활동 중 프로듀서로 합류하기 위해 잠시 한국행을 선택했다고 알려졌다. 어찌 보면 딱 욕먹기 좋은 포지션 일지 모르겠다.

 

시즌1에서는 악뮤 이수현이 밴드 활공 경력도 없고 나이 경력 등에서 참가자들이 오히려 높아 비판을 받은 적이 있다.

하짐만 씨엘도 이미 아이돌로 최정상을 경험한 뮤지션이기 때문에 잘할 거라 생각이 든다.

 

 

이번 슈퍼밴드 제작진도 전 시즌 제작진과 같다. 시즌1에서 단점으로 지적받은 편집 및 좋지 않은 설정 등은 없어졌으면 한다. 드리고 이번 시즌에는 여성 참가자들도 참가한다. 시즌1에서는 남자 참가자들만 모집했었다.

 

시즌1 에이어 시즌2에서도 MC는 전현무가 맡았다. 슈퍼밴드2는 6월 21일 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