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문서 편집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by ✰✶✰✰✶ 2021. 9. 6.

폴라리스 오피스

 

주요기능

모든 문서 무료 편집

(doc, docx, xls, xlsx, csv, ppt, pptx, pps, ppsx, txt, pdf, hwp, odt등)

 

다양한 PDF 문서 관련 기능

PDF 문서를 다양한 문서로 변환하여 자유롭게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쇄 해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확대 인쇄 등의 다양한 인쇄 옵션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협업

문서를 링크로 공유하여 실시간으로 함께 편집할 수 있어 공동 작업의 효율을 높여줍니다. (Word, Power Point, Excrl 등의 공동편집 가능)

 

모든 디바이스 연동

pc에서 작업한던 문서를 연속적으로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편집이 가능 합니다. 안드로이드, ios 지원이 가능하고 모바일 펜을 이용해 작성한 필기 문서를 pc에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문서관리

모든 문서는 자동으로 Polaris Drive에 동기화되어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문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ogle Drive, Dropbox, Box, OneDrive, iCloud 등 내가 사용하는 다른 클라우드에 있는 문서들도 편집하고 관리가 가능 합니다.

 

 

기타지원

HWP, MS Office 문서를 PD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PDF  문서에 필기를 할 수 있고, 주석 표시를 통해 문서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PDF form 양식 채우기가 가능합니다.OLE 편집 및 저장 기능을 지원 합니다.문서 내 모든 이미지를 한번에 추출할 수 있습니다.스라이드쇼 발표자 도구를 지원 합니다.고급 이미지 꾸밈 효과 필터가 50종으로 추가 지원 합니다.피벗 테이블의 편집 기능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 폴라리스 오피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