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장기투자 종목 하나기술 목표 주가

by ✰✶✰✰✶ 2021. 7. 21.
글로벌 레퍼런스 기반 해외 신규 장비 남품
Turn-Key 수요증가
타 공정 장비 추가 납품 기대

하나기술

하나기술은 이차전지 장비를 제작하는 업체로 원형, 각형, 파우치형 모든 종류의 이차전기 장비를 제작합니다. 이차전지 산업은 지금 가장 핫한 산업 중 하나입니다.

 

세계적으로 내연 기관차를 중단 또는 감축하는 추세로 가고 있고 친환경 전기차 비율을 압도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국내 배터리 3사 lg화학, 삼성 SDI, SK이노베이션 모두 협력사입니다.

 

최근에는 폭스바겐 하고 협력업체 등록을 했습니다. 전지의 성능 검사장비를 이미 납품 중입니다. 또한 하나기술의 중국법인은 중국 업체로부터 대응력이 우수한 업체로 피드백을 보유 중입니다.

 

하나기술의 기술력

2차 전지 장비 제작은 물론이고 전기자동차에서 배출되는 폐배터리 성능 검사기 및 방전기를 이미 개발 완료했고, UTG 글라스 가공 방식 기술을 개발해 좀 더 정교하게 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기자동차가 발달할수록 폐배터리 사업은 날로 성장할 수밖에 없습니다. 당장 매출이 나오진 않겠지만 장기로 보면 충분히 매출이 급격하게 늘어날 거라 생각되어집니다.

 

 

하나기술 목표주가

 

 

하나기술의 21년 실적을 예상하면 2,368억 원, 영업이익 299억 원을 기록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3사 및 해외 고객사들의 수주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며 실적은 매년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삼성전자가 폴더볼폰에 하나기술 UTG(열면취 고정)을 채택할 시 하나기술은 그야말로 날개를 달수 있을 겁니다.  기존 가공방식보다 정밀 가공에 이점이 있는 장점이 있어 채택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하나기술 현재 주가 68,500원에 편입하고 장기적으로 100,000원 보겠습니다. 하나기술이야 말로 분할 매수하면서 모아가신다면 좋은 종목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2021.07.03 - [주식이야기] - 7월 추천주 덱스터 목표 주가

 

7월 추천주 덱스터 목표 주가

덱스터 덱스터는 영화 드라마 광고 등 영상 콘텐츠 및 시각특수효과 그리고 기획, 개발 제작까지 하는 종합콘텐츠제작사 입니다. 그중에 최고는 역시 시각 특수효과입니다. 덱스터가 가지고 있

sportsall.tistory.com

 덱스터 목표주가는 이미 달성 했네요~ 

투자는 언제나 본인 몫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