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7월 추천주 덱스터 목표 주가

by ✰✶✰✰✶ 2021. 7. 3.

 

덱스터 

덱스터 일봉주봉

덱스터는 영화 드라마 광고 등 영상 콘텐츠 및 시각특수효과 그리고 기획, 개발 제작까지 하는 종합콘텐츠제작사 입니다. 그중에 최고는 역시 시각 특수효과입니다.

 

덱스터가 가지고 있는 특수효과 기술력은 최고 수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미스터 고, 몽키킹2, 신과 함께, 유랑 지구, 백두산, 기생충, 승리호등이 있습니다.

 

또한 OTT 서비스가 늘어남에 따라 덱스터는 더 다양한 곳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이 생겼습니다. 넷플릭스, 웨이브를 비롯해 곧 한국에 진출 예정인 디즈니 플러스, HBO, 애플까지 OTT 사업은 확대되고 있습니다.

 

 

세계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인 중국 진출도 덱스터에게는 아주 큰 성과이자 호재입니다. 이미 몽키킹, 유랑 지구에서 특수효과를 인정받아 올해에도 중국과 영화 위치 등을 계약했습니다.

 

이와 함께 요즘 가장 핫한 미래 먹거리 메타버스 테마로도 연관성이 있는 회사라 앞으로 좋아질 거라 생각합니다. 현재 K콘텐츠는 아시아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에서도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

 

스위티 홈, 킹덤, 승리호 등이 해외에서 아주 좋은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덱스터 현재 주가 8,420원에 편입하고 1차 목표 주가 10,000원 보겠습니다.

 

분할매수 시점으로 모아가신다면 올 연말에는 큰 수익을 가져다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투자는 언제나 본인 몫입니다.

 

* 2분기 기업 실적 발표 일정

* 6월 추천종목 자이에스앤디

* 반도체 기업 디엔에프 주가 전망

* 건설 수혜주 싸용C&E 하츠 아세아시멘트 케이씨씨글라스

 

 

 

 

 

반응형

댓글